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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롱면허 클로이의 FCEV 현대 넥쏘 수소전기차 리뷰 feat.자율주행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54

    내가 이런 글을 쓰는 줄 몰랐지만(장롱 면허 7년째 도로 주행 4번 불통 과자)우연한 기회에 현대 넥소 수소 자동차를 타고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세계적인(미국)에코카 트렌드가 리튬 이온 배터리 전기 자동차여서 벌써 전기 차는 꽤 익숙해졌다고 생각합니다.여기저기에 전기 자동차 배터리 충전소가 많이 되어 있어서 도로 위의 푸른 번호판 판단의 전기 자동차도 쉽게 보게 될테니까요!정말 그렇게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리튬 2차 전지 글로벌 리더입니다.(sk이노베이션, 삼성sdi, lg화학), 수소에 당신을 연료로 하는 수소차는 아직 생소한 것 같습니다.한때 친환경 에그 대지를 개발하자는 정부 연구사업으로 수소 에그 대지 연구를 시작했지만 좋지 않아서...뭐 이런 이유로...(수익성 때문이겠죠.?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는 것은 ......


    다만 수소 자동차라는 기본 콘셉트는 수소에 그 대지를 연료로 사용하여 전기 모터를 돌려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순수 전기 차(EV)는 리튬 이온 2차 전지를 충전·방전을 통해서 전기에 너를 이용하고 모터를 돌려서 주행하는 자동차입니다.두 사람 모두 기름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배기가스는 당연히 지나가지 않지요.수소차는 수소와 공기(산소)가 만과 인기라 물만 과민해져요.전기자동차는 그대로 아무런 유해물질도 배출되지 않습니다.친환경적인 점 때문에 미래차는 EV가 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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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은 여기까지 본격적으로 넥소 스펙입니다가격은 비싸지만 친환경 자동차는 국가 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더 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문제는 충전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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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ev들은 번호판이 파란색이예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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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손잡이도 들어가고, 지나갔다 하거든요! 사실 제가 차에 관심도 없고... 잘 몰라서...^...사진이 별로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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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는 이렇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너무 길었네요. 그래서 전기차라면 MOnd! 하지만 가장 대단한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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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율, 주,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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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도로 자율주행 중인 넥소...자율주행도 요즘 핫 트렌드입니다.조금 전에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한 강의를 듣기도 했는데 막상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저보다 운전을 더 잘하시는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벽하게 상용화된 기술은 아닙니다.내가 느낀 부족한점은 처음이다. 차선 변경은 불가능합니다.:앞 차와의 간격을 맞추어 전의 차가 속력을 줄이 그 자신 내 앞에 다른 차가 끼어들었을 때는 속도를 주는 1수 있우쟈 새 차선 변경하면서 주행은 아직은 안 되거든요.기술이 없는게 아니라 아직 위험성 때문에 상용차에는 들어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고속 도로에서 한차선으로 갈 때 만큼 자율 주행할 수 있습니다 2. 차선 인식을 조금 혼동하고 있습니다.기존 차선을 끄고 new 차선을 그린 도로에서 약간 차선을 혼동하는 것 같았습니다.그런 도로에서는 한쪽으로 조금 기울어서 달리더라구요.사실 이 정도 자율주행 수준까지 온 것만으로도 정말 신세계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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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도로에서 자율주행을 해서 전부 달아서, 우와 하고 놀랐습니다.나날이 이렇게 발전해 가다니, 원래... 따라잡기는 벅차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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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 치더라도, 수소차가 상용화되기 어려운 이유. 바로 요소 수소 스테이션.서울에도 2곳 풍이라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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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까운 충전소가... 65km.... 실제 수소 에너지 자체는 싸고 버린 수소 스테이션의 건설 비용이 엄청..비쌉니다..몇 십억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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