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더블 폰, 수요 급증 기대,2020년 삼성디스플레이 OLED 투자 확대 불가피(kb투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9:13

    >


    갤럭시 폴드의 수요가 제공을+5배점 4분기 현재 갤럭시 폴드(Galaxy Fold)수요는 제공을+5배점과 있다고 추정된다. 역시한 내년부터 삼성 전자, 화웨이 샤오미 오포, 모토로라 등이 새로운 폼 팩터의 형태의 폴더블 폰 출시를 준비했으며 2020년 폴더블 폰 모델은 올해 쵸쯔게에서 내년 7개 이상으로 확대될 전망입니다. 특히 2022년 에키풀은 폴더블 아기 폰을 발매한다고 추정되며 폴더블 폰 시장의 성장 속도는 시장의 예상을 크게 가게의 전망입니다.​ 2020년 삼성 디스플레이 OLED투자 확대는 피할 수 없는 6세대 OLED생산 라인에서 폴더블 OLED패널 생산량은 기존 스마트 폰의 생산량 대비 첫/3로 축소된다. 특히 내년 5G폰 시장의 확대로 flexible OLED패널 제공 확대를 준비 중인 삼성 디스플레이는 내년 신규 OLED패널 생산 능력 확대 없이 향후 급증할 폴더블 OLED패널의 수요 대응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에키풀이 2022년 폴더블 아기 폰 출시를 계획한다면 2020년 삼성 디스플레이 OLED투자는 큰 증가세를 자신의 얻는 것으로 예상된다.​ 202쵸쯔뇨은 폴더블 폰 2천만대의 희망의 증대, 현재 시장에서 글로벌 폴더블 폰 출하량이 2022년 2천만대를 업소가 예상되고 있지만 최근 폴더블 폰 수요 증가세로 스마트 폰 업체들의 폴더블 폰 신모델 출시 계획 등을 감안하면 202쵸쯔뇨은 폴더블 폰 시장 규모는 2천만대를 업솔 전망이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① 내년 갤럭시 폴드 판매 가격 인하로 수여 기반 확대가 예상되고, ② 쵸쯔쵸쯔/첫 51폴더블 폰(중국 BOE패널)의 발매 방법인 화웨이가 내년부터 삼성 디스플레이에서 폴더블 OLED패널을 조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폴더블 폰의 핵심 부품인 OLED패널 조달이 원활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현재 시장에서 예상하고 있는 202쵸쯔뇨은 폴더블 폰 시장 규모(쵸쯔쵸은망데)은 다소 보수적이라고 판단된다.


    >


    "Toppick:삼성전자의 향후 폴더블폰 시장의 확대는, 삼성전자 IM(스마트폰) 사업부에 성장 기회의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었다. 이는 20하나 9년 IM의 실적(매출 하나하나 0조원, 영업 이익 9. 하나조원, 영업 이익률 8.3%)가 바닥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었다 특히 2020년 삼성 전자의 갤럭시 폴드 출하량은 최소한 4백만대 달성이 예상되고, 5G폰(2020E글로벌 5G폰 출하량 2.5억원대)출하량도 5천만대(점유율 20%)로 예상되며 내년 IM부문 영업 이익은 ASP상승 효과로 하나 0.3조원으로 추정되며 실적 개선의 방향이 뚜렷할 전망이었다 한편 폴더블폰 출하 증가는 삼성디스플레이 OLED 신규 투자 확대로 장비(에스에프에이, AP시스템), 소재(한솔케미칼), 부품(비에이치) 업체에 대한 혜택이 기대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